Ani

[애니] 최유기 11화

띵.. 2004. 9. 17. 21:24
(2005. 06. 12 작성한 포스트)


팔계의 가출!?

이라는 제목을 보며 그러려니 했는데, 이거 정말? 언제나 말뿐인 남편(오정 ㅡ.ㅡ;;)에게 열받아서 가출한 부인(팔계)으로 보이는 것은 나 뿐? 아니, 아직은 남자 주인공들만 보면 엮고 싶은 동인심이라던가 커플링심이 동할 만큼 이쪽에 물들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내 눈이! 머리가! 마음이! 동인심에 쩔은 것인가? 아니면 이거, 정말 수상쩍은 애니인 것인가?

에헤라디야~ 대놓고 스탭들이 엮어준다는 모프리나 모왕 같은 애니는 아니라곤 하지만, 이거 너무 수상한거 아냐? 하긴 원작이 노리고 쓴 듯한 작품이니..

그럼 오정 아빠에, 팔계 엄마, 오공 아기라면... 삼장은? 삼장은? ..... ... (아들 부부에 얹혀사는 할아버지?) 푸할할할.. 사실 넷으로 가족 구성을 짠다면야, 삼장 아빠에, 팔계 엄마에, 오정, 오공 형제겠지만(어랏? 이름도 돌림자네? 딱이잖아?) .... 그래도 난 삼장사마의 이찌방은 오공이었으면 하는 심리. 크윽.... 삼장사마..로리쇼타여도 좋아요. 가 아니잖앗!! 넌 썩었어!! 이미 충분히 썩었다고!!

뭐 애니가 어쨌던간에 오늘은 귀여운 오공을 많이 봐서 눈이 호사했다 >.< (역시 오공이나 유리 때문에, 쇼타계에서 발을 뺄 수 없는 내 자신이 슬퍼져 T^T)



문제의 장면들 극.히. 일부 대공개!
(아무도 원하지 않았어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