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블로그 라이프

이 이글루의 검색어

띵.. 2004. 11. 13. 15:56
의외라고 해야할지, 당연하다고 해야할지...
1위에 세키상(어떤 세키상인지 알 수는 없지만 ^^;; )이 있다는 것은 저로선 무진장 기쁜 일입니다. 전 더블세키의 강력한 팬이니까요. 토모카즈상이야 제 첫사랑이셨고, 토시히코상은 제 부동의 이찌방.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그렇지만 2위의 BL은 쫌 ^^;;; 그렇게 BL관련 포스트가 많았나? 하고 곰곰히 생각해 봣습니다. 하긴, 드라마 시디 리뷰는 거의 BL이죠. 거기다 예전부터 제 자신이 편하게 쓰기 위해 말머리제를 도입하고 있거든요. BL 시디에는 [CD/BL]이라고. 그래서 BL로 검색하면 쉽게 나오는 블로그가 되버린 것 같아요. 그렇다고 저 말머리를 안쓰면 내가 불편하고.
토모와 토모카즈는 전부 세키 토모상이신 거죠? 그럼 세키 토모상은 도대체 제 블로그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얼마나 되는 건가요? 끄응, 이왕이면 토시히코도 있었으면 좋을텐데. 아! 그러고보니 이 블로그는 세키상은 있어도 세키 토시히코상이라고 쓴 경우는 별로 없군요. 그러니 검색에 걸릴 일도 별로 없겠죠.
공동 5위인 나리타상과 말리화. 달과 말리화는 리뷰 한번 썼을 뿐인데 5위라니. 나리타상 얘기도 그렇게 많이 적은 것 같지 않은데 어째서 5위지? 라고 생각했는데 포스트가 총 17개에요. 전체 147개의 포스트 중으로 보면 미미한 숫자지만 1등인 세키상 관련포스트가 37개인것으로 보면 꽤 나리타상 얘기를 많이 썼군요. (나리타상의 변태스러움도 사랑스럽다 >.< 라고 쓴 포스터가 어딘가 있긴 있었던 것 같은데)
정말 예상밖이었던 것은 이시다상과 노지마상. 이시다상 BL은 극도로 피하는 중이고 포스트도 많지 않은데 이시다상으로 여길 검색해주신 분 혹은 이시다상으로 검색이 걸렸던 경우가 많았나 보내요. 노지마상의 경우도 요즘 형님께는 러브러브 어택을 감행중이었지만 사실 노지마 켄지상에겐 별로 관심이 없거든요 ^^;; (솔직히 팬인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전 BL 시디에 나온 노지마상과 후쿠야마상을 잘 구분 못하는 것 같아요. 캐스팅을 알고 들으면 두분이 같이 나오셔도 잘 찾는데, 캐스팅을 모르고 들으면 두분이 따로 나오셔도 잘못 찍는 경우가 허다 ㅡ.ㅡ;; 역시 최근 BL작을 안 들은 탓이 큰가 봅니다)
여하튼 BL이란 단어가 상위권인 것을 제하면 나쁘지 않은 결과인 듯 싶네요. 다음엔 꼭 노력해서 토시히코가 2위에 오르도록 힘써보겠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힘쓴다고 결과가 바뀌는 것도 아니고.. )

(+) 써놓고 보니 이노상과 하야미상이 없잖아요?? 이런!! 이래뵈도 전 토모마사 러브러브, HHH단원인데!!

'My Story > 블로그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을 것에 대한 37문 37답..  (7) 2004.11.26
스킨을 바꾸고 싶은데 ㅡ.ㅡ;;;  (8) 2004.11.18
[점/테스트] 건시드, 하루카 점  (7) 2004.11.13
링크 허락받은 김에  (4) 2004.11.06
한눈을 판 사이  (9) 200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