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Actors

[기사] 목소리 좋으면 몸매 좋고 성생활도 왕성

띵.. 2004. 9. 22. 12:32
출처 2004. 09. 21자 중앙일보

목소리가 좋은 사람이 몸매도 좋고 성적인 모험심도 강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영국 BBC인터넷이 보도했다. 미국 올버니 대학연구팀이 149명의 성인남녀를 조사한 결과다. 목소리와 체형 및 성격을 비교조사한 결과 목소리가 좋은 사람이 성생활을 일찍 시작했으며, 왕성한 성활동을 보이며, 따라서 외도나 성추문으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도 큰 것으로 확인됐다. 목소리가 좋은 남자의 경우 어깨가 딱 벌어지고 엉덩이가 작은 근육형이 많으며, 여자의 경우에도 목소리가 좋을수록 허리가 가늘고 엉덩이가 큰 섹시한 몸매인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에 참여한 고든 갤럽(뉴욕대 심리학과) 교수는 "목소리에는 그 사람의 몸매와 성적인 활동성에 대한 정보까지 담겨있다"고 주장했다.

ㅡ.ㅡ;;; 순간 머릿속을 수쳐가는 수 많은 아저씨의 이름들.....
...겨우 149명을 조사한 것 가지고 저런 결론을 내다니 ㅡ.ㅡ;;; 적어도 내가 아는 아저씨들(덧붙여 누님들) 수가 훨씬 많을 것 같고, 거기에, ... 성어쩌구는 몰라도, 몸매만큼은 다른 주장을 펴고 싶다. 물론 나이에 맞지 않은 엄청난 몸매를 과시하는 I모상도 계시지만, S모상처럼 젊은 나이에도 무근육운동을 펼치시는 분도 계시고. 요 몇년간 턱이 없어진 사람들을 얼마나 많이 보아왔던가!!!!

거기다, 세키상이, 세키상이 외도라니!!! 안됏! 말도 안됏! 부인님이 몹시 밉고 부럽지만, 저런 말도 안돼는!!!

여하튼 결론, 목소리가 나쁘면 몸매도 나쁘단 얘기?
흑, 난 .. 얼굴도 안돼, 목소리도 안이뻐, ... 그냥 죽어야 겠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