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My Works

[CD/Drama] S.S.D.S 7 Vitamins Drama Track 해석 Part 1

띵.. 2004. 9. 20. 04:13
(2004. 08. 02 작성한 포스트)

어디까지나 해석(번역 아님)

이것을 올리는 이유는 지난번 닥터 하야미 보컬 트랙 감상글에, "드라마 트랙은 해체신서의 하야미상식 개그. 그렇지만 꽤 짧아서 그리 부담스럽다던가, "이거 어디서 웃어야 하는거냣.. "하고 머리에 물음표를 띄우지 않아도 되는 평범한(!!)수준에서 그쳐서 다행.."
이라고 쓴 부분을 반성하기 위해서..

이게 어디가 평범하냐구웃!!! 하야미상, 당신의 허리를 울리는 목소리도, 엘레강토하고 럭셔리한 모습, 때때로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특이한 의상도 모두모두 받아들일 수 있을만큼 당신을 좋아합니다만.... ㅡ.ㅡ;;;; 당신의 개그센스만은 정말 이해할 수 없...

사실 드라마 트랙을 올려야, 하야미상의 개그센스를 직빵으로 전달할 수 있겠지만... 그것은 불가능하므로... (제발이지 그 진찰실 문 열리는 그 소리, 그 SF에서서 문 열리는 소리같은 그것만은 제발 그만둬 주시면 안될까요? )


Track 2 닥터의 진찰실 (하야미상)

>> (문 열리고 닫히는 소리, 챠트 넘기는 소리)
오늘은 어쩐 일로 오신거죠? 우선은 보도록 하죠.
흐음, 일상생활에서 두근두근 하는 감각이 부족하다(본문은 정확하겐 わくわくどきどきが足りない 이지만, 그 말이 그 말이므로 짤랐습니다). 식사도 일도 취미도 패턴화해서 전부 예측되어버리고 만다. 흐음 과연..
그렇지만 그건 안심하고 확실하게 매일매일을 보낸다는 얘기겠죠? 뭐어, 저희들 13호의국의 멤버들처럼 비일상적이 되어버리면(뭐 심하게 비일상적이긴 하죠, 병원 옥상에 롤러코스터가 있다던가..ㅡ.ㅡ;; ) 그건 그거대로 꽤 스트레스가 쌓이거나 합니다. 쩌엉~말로 큰일이랍니다. 여러분들은 웃고 계실 뿐이지만(그러니까 어디서 웃어야 할지 모르겠다니까요 T^T) 저~~~엉말로 큰일이랍니다.
이번에는 그런 그들,아! 저도 포함해서 일곱 의사들의 마음의 소리를 들어주십시오. 7개의 비타민을 처방해 드리죠. 산뜻해 질, 찌도 모릅니다. 그럼 몸 조심하세요.


Track 4 (바움 쿠테헨 (??) バウム・クーテヘ) 교수의 진찰실 (세키 토시히코상)

>> (역시 아까의 문 소리.. )
오늘은 어쩐 일이죠? 우선은 봅시다. 위 만으로도 괜찮습니다(뭐가?? ^^;; ->변태라 불러다오~~) 으음~ 맥박, 고동소리. 문제 없어보이네요. 에? 최근 두근두근 하는 감정이 부족하다? 아 그래, 그렇구나. 너무 바빠서 놀러도 다닐 수 없다. 뭐 그렇군, 이런 시대니까. 그렇지? 이런 저런 힘든 일이 많을 꺼야.
아! 이 청진기를 귀에 걸어봐. 그래 그래, 우와~ 잘 어울리네. 의사같은 걸??(왠지 세키상, 변태같은 느낌 ㅡ.ㅡ;; ->이건 정말 들어봐야.. ) 나의 가슴에 한번 대봐(으겍~~ 가슴에??? 가슴에?? 나도 한번 세키상의 가슴에 청진기를!!! -> 변태는 나일지도). 자아, 어때? 잘 들려? 볼륨은?? 으음?? 괜찮아? 자, 그럼 진찰실의 불을 끌께, 괜찮지? (뭐야뭐야.. 어두운 방에 세키상과 단 둘이??). 자아~ 내 눈을 잘 봐~(나도 세키상이랑 눈 마주치고 싶어 T^T) 어때, 컬러 발란스는? 화소는 어떤가? 그래, 헐리우드 신작 영화를 이 바움시어터로 즐기도록. 상영이 끝나면 건배하자구(그런 에프터 서비스는 안해도 되욧!!! ㅡ.ㅡ+++ ) 그럼, 몸 조심히~
.......................으음, 세키상과 영화보고, 건배하고... 읏~케~ 부럽다!! 부러워 .......................... 근데 가만, 내 눈을 잘 봐... 라는 것은??? 바움시어터?? 그거였냐??? 그런 거였냐??
하야미상, 좀더 평범하게 나갈 수 없어요? 이걸 개그..라고 생각하셔서 만드신 거겠지 후우~



Track 6 ブラディー・トランシルバニア(브란디-토란시루바니아??)의 진찰실(호리우치상)
>> (또 문 여는 소리)
오늘은 무슨 일이죠? 우선은 봅시다. 채혈을 하니까 조금 따끔할꺼에요. 네~ 끝났습니다. AB형, Rh+네요. 에, 뭐라구? 혈액형을 가르쳐줬으면 한다구요? 저의? 왜지? 으음, 점을 보고 싶다구요, 그쪽과의 궁합을? 하.하.하.하.하.하. 일본에서는 아직도 그런 놀이가 유행하는 건가? 의학적으로는 혈핵형 물질은 뇌 내에는 존재하지 않아. 요컨데 A형, B형의 사고나 셩격같은건 있을 수 없어. 뭐, 커뮤니케이션 통로로선 재미있을지도. 에? 그래도 괜찮다고? 그런가. 그렇다면 나의 혈액형은... 말하자면..... 뭐였지? 아 그래그래, 아까 닥터(Dr. Hayami)가 "오늘의 혈액형은 이거야~"하고 카드에 시료를 넣어놨을꺼야(이부분 부정확)... 에에~ 혈액형은 야마가타 퍼스트 토마토????? 도대체 무슨 의미인거냣!!!! (나도 묻고 싶다 ㅠ.ㅠ)
(Dr. Hayami) 답은 시디 드라마 사랑의 해체신서 4 에서♡~ (광고까지 하시는 겁니까아?? 너무하시잖아요)

[CD/Music] S.S.D.S vocal Seven Vitamins(セブン・ビタミンズ)(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