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CD/BL] ずっとあなただけ

띵.. 2004. 9. 16. 21:29
출연>> 후쿠야마 쥰, 오키아유 료타로, 스와베 쥰이치, 타카하시 히로키, 세키 토시히코

내용>> 마왕하고 결혼하기 싫어서 가출한 캬라는 우연히 세나를 만나게 되고 그를 좋아하게 되지만, 세나는 그런 캬라의 마음을 몰라주고 마왕과 결혼하라고 말한다.
라지만... 위는 어디까지나 캬라의 얘기고, 마왕임을 숨기고 마왕하고 결혼하라고 하는 마왕의 이야기가. (ㅡ.ㅡ;; )


하.하.하.하.하.하.....
정말이지 뻔한 대사들이 날라다니는 재미없는 시디!!!
별 다섯개중 반개도 주고 싶지 않았지만...

오카마와 느끼남의 중간에서 대활약하는 멋진 스와베상과 쿠~~울한 변태 세키상의 연기(갑작스럽게 등장한 베르제브브 때문에 "캬아악~"하고 도망가는 스와베상의 연기는 일품이었다)때문에 별 반개는 줄 수가 없었다.
아! 참 캬라에게 "너를 위해서라면 우리 가문쯤은 어떻게 되도 상관없어"라고 맘에도 없는 이야기를 줄줄 읊어대며 아우를 속이는 스와베상(과 여기에 삽입된 BGM)은 정말 너무 웃겨서 죽는 줄 알았다.

결론>> 별 다섯개중 별 하나. (이건 어디까지나 세키상과 스와베상, 그리고 오마케 트랙만을 위해서다)
여러가지 맘에 안드는 점은 많지만, .. 발매사 사이트의 저 사진만으로도 용서가 된다가 아니잖았!!!

덧>> T^T 세키상의 "보쿠와 오키다요~"는 .....^^a 귀엽긴 했어요.
덧 2>> 오키상 위험수치는 더더욱 높아졌다. 오늘의 마왕은 "김빠진 아크람". 연기보다 프리토크에서의 오키상 목소리가 더 가슴에 와 닿았다. (그렇게 예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데 누가 자꾸 느끼한 공으로 캐스팅 해대는거냣!! )


'Voice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CD/BL] 若!!  (0) 2006.03.30
[CD/BL] 유죄  (0) 2006.03.30
[CD/BL] 이시구로 카즈오미의 소소한 즐거움  (0) 2006.03.30
[CD/BL] 미남자는 돈을 좋아해  (0) 2004.09.20
[CD/BL] 110번은 달콤한 고동  (0) 2004.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