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블로그 라이프

나는 이럴 때 ( ) 한다?

띵.. 2005. 12. 1. 00:58
나는 이럴 때 ( ) 한다. 칼 님 댁에서

. 길을걷다가 100,000원을 주웠다. 그런데 주위에서 사람들이 보고있다.
이럴때, 나는 (그냥 당당하게 집는)다.

2. 권상우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신에게 고백을했다.
 이럴때, 나는 ("제정신이요?" 라고 묻는)다.

3. 친한 친구가 갑자기 자신에게 절교하자고하면
 나는 ("그래?"라고 대답한 후 이것저것-편지라던가, 선물이라던가, 핸드폰에 저장된 전화번호 같은 걸 정리한)다.

4. 나는 지금 애인이있다. 그런데 첫사랑이 나타나서 ' 사랑해, 나랑 결혼하자.' 라고 하면
 나는 ( "좋아해줘서 고맙지만, 이왕이면 내가 좋아할 때 그렇게 말해주지.."라고 말한)다.

5. 지은성이 사귀자고 하면
  나는 ("님아 누구셈?"이라고 물어본다. 진짜 누군지 모른)다.

6. 시간이 멈춘다면
 나는 (은행을 털러 간다. 그것도 이왕이면 지폐 일련번호를 확인할 수 없도록 오래된 지폐나 일련번호가 일괄적이지 않은 것들로만 골라서 턴다. ... 달러나 엔화같은 확인이 어려운 돈들도 괜찮다. 턴 후에 시간이 다시 흘러가면 외국으로 사재기 관광을 간)다.

7. 이 세상에 먹을 것이 없다면
 나는 (먹을 것을 개척해 본다. ..... 어쩔 수 없다면 쥐나, 비둘기라도;;;; 사냥한)다.

8. 아껴주고 많이 사랑했던 후배가 갑자기 나와 친구들을 욕하고 다닌다.
 이럴때, 나는 (눈물이 쏙 빠지다 못해 두 번다시 사람들 앞에 나설 용기가 안나도록 개망신을 준다. 특히 싸늘한 말투와 싸늘한 눈빛으로 반론도 못하게끔 따따다다 쏘아붙인)다.

9. 사랑하는 사람이 같이 도망가자고 하면
 나는 (자금은 얼마나 있는지 물어본)다.

10. 꿈에서 일어났던 일들이 실제로 일어난다면
 이럴때, 나는 (로또 일등에 당첨되는 꿈을 꾼)다.

11.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했는데 받아주지 않는다면
 나는 ("그래"라고 대답한 후 죽어라 술마시고 숙취의 기운을 빌려 충격을 완화시킨)다.

12. 반대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했는데 받아주었다.
 이럴때, 나는 ("그럼 이혼수속부터.."라고 말한)다. 그의 아내와 딸들에겐 미안하지만.

13.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모델로 캐스팅된다면
 나는 (일당이 높다면 당장 계약한)다.

14.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갔는데 내가 미스코리아[진]이 된다면
 나는 ("날 미스코리아"로 만들어준 성형의사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설마 지금 얼굴과 키로 가능할리가 없잖아?

15. 내가 지구에서 제일가는 부자라면
 나는 (일본을 통째로 사서 일본에서 나오는 각종 물건들과 성우들을 내 마음대로 독차지 한)다.

16. 내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유명한
 얼짱이라면 나는 (내 사진을 팔아서 돈을 모은)다.

17. 갑자기 친구들이 연락을 뚝 끊으면
나는 (연락이 올 때까지 기다린)다.

18. 집앞 공원에서 놀고있는데 갑자기 집이 무너져내렸다.
 이럴때, 나는 (가능한 건질 수 있는 물건이 있는지 가서 확인해 본)다.

19. 하루 만에 학교가 성으로 바뀐다면
 나는 (팔아치울만한 것을 탐색해서 몰래 들고 온)다.

20. 이순신 장군이 지금 내옆에 있다면
 나는 ("아직도 거기서 비디오 빌리세요?"라고 물어본)다.

21. 여자(남자)친구와 재밌게 놀고있는데 내 친구들이 갑자기 나타나
 내 여자(남자)친구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팔짱을 끼고 많은 관심을 보인다.
 이럴때, 나는 (스윽 사라진 후 둘이 바람피는 현장을 잡아내서 그걸 빌미로 각종 심부름을 시킨)다.

22. 자고 일어나 거울을 봤는데 하룻밤 사이에 내가 요다가 되어있다면
 나는 (코믹월드에 코스츔 플레이어로 참가한)다.

23. 사랑하는 사람이랑 헤어졌다.
 그런데 사랑하는 사람이 내가 제일 싫어하는 친구의 여자(남자)친구이다.
 이럴때, 나는 ("그랬군, 어쩐지"라고 말한)다.

24. 내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게 된다면
 나는 (열심히 해서 고정출연의 기회를 잡는)다.

25. 나는 결혼을 했다. 아기를 낳았는데
 그 아기가 나와 남편의 얼굴을 닮지않고 옛 애인의 얼굴과 닮았다.
 이럴때, 나는 ("별일이네"라고 말한)다.

26. 김밥을 먹고있다. 나는 더 먹고 싶은데 배가 부르다.
 이럴때, 나는 (쉬었다 다시 먹는)다.

27. 내키는 (여자:165 남자:173) 이다. 그런데 몸무게는 (여자:30 남자:45)이다.
 이럴때, 나는 (많이 먹고 살을 한 15Kg 정도만 찌운)다.

28. 사랑하는 사람과 몰래 바람을 피다 걸렸다. 그런데 애인도 다른 여자(남자)와 바람을 피고있다
이럴때 당신은 ("피장파장이네"라고 말한 후 헤어진)다.

29. 늦은시간에 열명도 없는 버스에 혼자 탔는데
어떤 아저씨가 변태짓을 한다면, 이럴때 당신은 (가방에 넣고다니는 펜으로 거기를 찍어버린)다.

30. 늦은밤 심부름을 가다가 처음보는 남자가 돈 많이 줄테니 하룻밤을 자자고 한다면,
이럴때 당신은 (힐끗 쳐다보고 가던 길을 간)다.

31. 제일 친한 친구가 딱 한번만 도둑질을 하자고 제안을 한다,
이럴때 당신은 ("하는 건 네 자유지만, 어울려줄 수는 없어"라고 말한)다.

32. 새벽 3시에 전화가 왔는데, 태어나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많이 다쳤다고,
병원에서 전화가 왔다. 이럴때 당신은 (통장과 카드를 챙겨 병원에 가면서 보험회사에 연락한)다.

33. 사랑했던 사람이 낼모레 죽는다고 하루만 여행을 같이 가자고 한다.
그런데,당신은 애인이 있는상태, 이럴때 당신은 ("미안"이라고 말한)다.

34. 이제 마지막문제다.
마지막 문제까지 다하고 등록을 하는데 오류가나서 문답이 다 지워졌다.
처음부터 다시해야 된다. 이럴때, 나는 ("쿠에에에엑"하고 괴기스런 비명을 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