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금전적으로 딸리다보니 ^^;; 사람이 많이 쪼잔해져가는지, 적립 포인트를 가지고 문의 글을 잔뜩잔뜩 써놓고 왔습니다. ...하지만 5000포인트라구요! 5000포인트!! 만화책 한 권이 왔다갔다 하는 포인트!!!
아시는 분이 계실런지 모르겠습니다만, 전 Y서점 단골입니다. 예전엔 Y 서점 예찬자였고, 지금은 발을 뺄 수 없어 물린 상태입니다. 엉뚱한 소리입니다만 4만원 이상 카트가 넘어가도, 10만원이 됐든 20만원이 됐던 포인트 2000점을 깔쌈하게 포기하고, 항상 그냥 주문을 넣곤 했는데, 요즘 Y서점이 포인트 정책을 바꾸는 바람에 분노해서 칼같이 4만원 단위로 짜르고 있습니다. 그런 탓에 매일매일 택배 직원을 봐야하지만, 악착같이 4만원씩 주문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러다보니 주문수가 늘어서 직원들이 헷갈리는건지, 얼마전 십이국기 DVD 받고 포인트 적립을 기다리고 있는데(다음 주문에 써먹어야 하니까^^;; ) 배송받은지 사흘이 지나도 안넣어줘서 1:1 상담을 했습니다. 답변 왈 자기들이 십이국기 주문 포인트를 잘못 넣었다면서 이 주문의 보상 포인트로 4천여점을 넣어주겠다더군요. 오냐 그러냐 기다려 주마... 했는데 또 날짜가 지나도 보상 포인트를 안 넣어주는 거에요. 그래서 또 1:1 상담. "보상 포인트는 언제 넣어주는 거에요?", 답변 왈" 어랏? 무슨 소릿? 보상 포인트는 이미 줬는데? 지난번 포인트는 9월 15일날 넣어줬고 나머지 4000점 넣어줬잖아?"
........................................... 니들은 바보냣? 10월 10일날 도착한 물건 포인트를 한달 전에 넣어줬다는게 말이돼???
그래서 다시 1:1 상담.
답변을 읽고 다시 한번 살펴봤는데요. 9월 15일 적립된 포인트는 *** 주문의 적립포인트라고 나와있구요. 다음 날인 16일 적립포인트는(아마 말씀하신 적립 포인트 같은데 요) %%%번 주문의 적립 포인트 입니다.
제가 문의 드린건 ^^^번 주문의 포인트이구요, 제가 알기론 Yes 포인트는 배송이 완료된 다음 적립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 주문은 예약 상품으로 9월 22일 발송 예정이었다가 발매사 사정으로 연기되어 10일날 배송완료된 상품입니다. 말씀대로라면 발송도 되지 않은 상품이 이미 포인트 적립이 되었다는건데, Yes24의 포인트 정책과 맞지 않는데요?
덧붙여 말씀해주신 날짜에 적립된 포인트들은 전부 같은 9월 13일에 주문한 상품들의 포인트 입니다. 같은 날 총 3개의 주문을 했고, 그 주문 번호들이 ***, %%%, ^^^번 입니다. 제가 포인트를 다시 산정해 주십사 하는 주문은 ^^^번이구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멍청이가 아니라면, 저기에 "너 바보지?"라고 쓴 걸 알아먹으려나? 답변은 내일 쯤에나 나올테지만, 뭐라고 할지 기대중입니다.
여하튼 1:1 상담을 했으면 조금 자세히나 봐줄 것이지, 한 5분만 들여다 봐도 아니라는게 뻔히 보이는데... 일에 치이는 건 알지만, 예전과 너무 틀려서 정말 불만입니다. 정말 발 뺄 수 있게 다른 곳을 알아봐야 할 것 같아요.
그건 그렇고, 저도 정말 쪼잔하네요. ... 예전 같으면 그냥 넘겼을지도 모르는데 ^^;; 요즘은 배송 도착하면 컴퓨터부터 켜서 적립 포인트부터 확인한다니까요.
(+) 수정, ... 답변이 왔습니다. 아주 설설 기네요. 이렇게 비굴한 답변도 싫은데;;;
...조금 바보냐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지, 화가 난 건 아니었는데, 비굴한 답변이 돌아오니 이것도 좀 찹찹하고;;;
여하튼, "너 바보냣?" 이라고 쓴 건 확실히 알아봤나 봅니다.
아시는 분이 계실런지 모르겠습니다만, 전 Y서점 단골입니다. 예전엔 Y 서점 예찬자였고, 지금은 발을 뺄 수 없어 물린 상태입니다. 엉뚱한 소리입니다만 4만원 이상 카트가 넘어가도, 10만원이 됐든 20만원이 됐던 포인트 2000점을 깔쌈하게 포기하고, 항상 그냥 주문을 넣곤 했는데, 요즘 Y서점이 포인트 정책을 바꾸는 바람에 분노해서 칼같이 4만원 단위로 짜르고 있습니다. 그런 탓에 매일매일 택배 직원을 봐야하지만, 악착같이 4만원씩 주문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러다보니 주문수가 늘어서 직원들이 헷갈리는건지, 얼마전 십이국기 DVD 받고 포인트 적립을 기다리고 있는데(다음 주문에 써먹어야 하니까^^;; ) 배송받은지 사흘이 지나도 안넣어줘서 1:1 상담을 했습니다. 답변 왈 자기들이 십이국기 주문 포인트를 잘못 넣었다면서 이 주문의 보상 포인트로 4천여점을 넣어주겠다더군요. 오냐 그러냐 기다려 주마... 했는데 또 날짜가 지나도 보상 포인트를 안 넣어주는 거에요. 그래서 또 1:1 상담. "보상 포인트는 언제 넣어주는 거에요?", 답변 왈" 어랏? 무슨 소릿? 보상 포인트는 이미 줬는데? 지난번 포인트는 9월 15일날 넣어줬고 나머지 4000점 넣어줬잖아?"
........................................... 니들은 바보냣? 10월 10일날 도착한 물건 포인트를 한달 전에 넣어줬다는게 말이돼???
그래서 다시 1:1 상담.
답변을 읽고 다시 한번 살펴봤는데요. 9월 15일 적립된 포인트는 *** 주문의 적립포인트라고 나와있구요. 다음 날인 16일 적립포인트는(아마 말씀하신 적립 포인트 같은데 요) %%%번 주문의 적립 포인트 입니다.
제가 문의 드린건 ^^^번 주문의 포인트이구요, 제가 알기론 Yes 포인트는 배송이 완료된 다음 적립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 주문은 예약 상품으로 9월 22일 발송 예정이었다가 발매사 사정으로 연기되어 10일날 배송완료된 상품입니다. 말씀대로라면 발송도 되지 않은 상품이 이미 포인트 적립이 되었다는건데, Yes24의 포인트 정책과 맞지 않는데요?
덧붙여 말씀해주신 날짜에 적립된 포인트들은 전부 같은 9월 13일에 주문한 상품들의 포인트 입니다. 같은 날 총 3개의 주문을 했고, 그 주문 번호들이 ***, %%%, ^^^번 입니다. 제가 포인트를 다시 산정해 주십사 하는 주문은 ^^^번이구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멍청이가 아니라면, 저기에 "너 바보지?"라고 쓴 걸 알아먹으려나? 답변은 내일 쯤에나 나올테지만, 뭐라고 할지 기대중입니다.
여하튼 1:1 상담을 했으면 조금 자세히나 봐줄 것이지, 한 5분만 들여다 봐도 아니라는게 뻔히 보이는데... 일에 치이는 건 알지만, 예전과 너무 틀려서 정말 불만입니다. 정말 발 뺄 수 있게 다른 곳을 알아봐야 할 것 같아요.
그건 그렇고, 저도 정말 쪼잔하네요. ... 예전 같으면 그냥 넘겼을지도 모르는데 ^^;; 요즘은 배송 도착하면 컴퓨터부터 켜서 적립 포인트부터 확인한다니까요.
(+) 수정, ... 답변이 왔습니다. 아주 설설 기네요. 이렇게 비굴한 답변도 싫은데;;;
...조금 바보냐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지, 화가 난 건 아니었는데, 비굴한 답변이 돌아오니 이것도 좀 찹찹하고;;;
여하튼, "너 바보냣?" 이라고 쓴 건 확실히 알아봤나 봅니다.
'My Story > 삽질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닛 이 사람이!!! (12) | 2005.10.23 |
---|---|
이렇게 악착같이 뜯은 포인트로! (3) | 2005.10.21 |
일주일 만의 포스팅?? (7) | 2005.10.17 |
너무 졸려요.... (17) | 2005.10.08 |
죽다 살아난 감상 및 각종 잡담 (12) | 2005.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