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My Works

[CD] 신주쿠 가디언 프리토크 1 ver. 09

띵.. 2004. 10. 7. 21:25
본래 일어를 치려고 했지만, 플레이 타임이 12분 하고 30여초... 나의 영자판 솜씨로 어정쩡하게 쳤다간 날 샐 것 같아서 한글로만 올리기로 했다. 물론 사전없이 대충대충 찔러대는 것이므로 정확도 약 40여 %. 혹시라도 들으신 분들께서 제 창작(?) 파트를 발견하신다면 언제든 "이 바봇!!" 하고 찔러주시길. - 여러분 마구마구 떠드는 부분은 들리는 것만 했습니다(여기엔 약간의 애정도 차이가 본의아니게 나올지도)

코스기 쥬로타(이하 쥬) : 비블로스가 보내드리는 오리지날 시디 레벨입니다. 드라마 시디의 매력을 최대로 살린 오리지날 스토리를 전해드립니다. 쿨 보이스 레벨 제1탄! 신주쿠 가디언! 지금 막 수록을 마쳤습니다. Yeah~(Yeah~~ 박수)
음향감독은 후지야마상입니다. ( 호리우치 켄유(이하 켄); 뭐 하는 거야? )
자 그럼, 캐스팅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안들림) 입니다만, 그럼 우선, 신주쿠 중앙경찰서 서장 우에스기 케이치로상은 이 분이 연기하고 계십니다. 이노우에 카즈히코상입니다 ~~~
이노우에 카즈히코(이하 이) : 안녕하세요. 이노우에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전원(이하 전): 수고하셨습니다).
...............말하는 거야?
쥬: 부탁드립니다
이: 앗, 더 말해야 하는 거군요. 신주쿠 중앙서의 서장입니다 (전: 서장님!) 서장님, 높습니다. 다들 앞으로는 절 써짱님!! 이라고 불러주세요(웃음)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괜찮은 남자입니다. 내용물쪽은 굉장히 성실하고 순수한, 시민을 지키(려)는 사람입니다. 때때로 너무 순수해서 그렇죠? 그럴 때도 있습니다만. 열심히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쥬:Yeah~~~ (박수) 그러면 계속해서 가부키쵸의 개업의 도쿠가와 카즈미를 연기하신 분은 이분 이십니다. 자, 그럼!
세키 토시히코(이하 세): 세.키.사.마 입니다.
에또~ 도쿠가와 카즈미상. 뭐랄까, 여성스러운 이름이라고 생각해서, 캐릭터도 조금 머리가 길고 조금 선이 가는 느낌의! 그렇지만 다른 세 명보다 나이가 한살 위인. 상당히 조금 소녀만화 같은 얼굴의 캐릭터란 느낌입니다만.
음 그렇지? 제작사의 계통으로 봐서 조금 위험한 곳으로 가는 걸까나~ 하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이번의 신주쿠 가디언은 어디까지나!! 남자와 남자의 엎치락 뒷치락 하는,, 이 야낫! 남자와 남자의... 그 뭐더라... 땀, 뜨거운... 그... 하드 보일드라고 하나요? 그걸 어디까지나 이렇게 거리(..모르겠음 T^T)를 질주하는 드라마가 될꺼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안에서 저도 의사로서 모두의 상처를 조금이라도 낫게 할 수 있으면 하고 생각합니다
쥬: 멋진 걸~
이: 치료계?
세: 이야, 치료계. 고맙습니다. 치료계(いやし) 에로계(いやらし)가 아니라 치료계가 되었으면 말이죠.
쥬: 네에, 감사합니다아~ 계속해서 프리타노 타.. 아니, 프리 탐정. 오다 유스케, 32세의 역에 도전하고 계신 분은 바로 이분 입니다.
켄: 정말 감사합니다. (이: 챌린져다!!) 호리우치 켄유입니다. 오다 유스케, 프리 탈랜드가 아닙니다. 프러터도 아닙니다. 프리 탐정 입니다. 뭐, 밝히는 남자라는 걸로. 32세 라는 것에 그렇게 구애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뭐, 여자를 좋아하는 점 하고, 탐정? 저는 어느 쪽이라고 한다면 조사당하는 쪽이라서....
쥬: 그렇군요. .................(안들려, 중요한 말 같은데 T^T)
켄: (웃음) 뭐야, 그렇지 않아...
여하튼, 타케다를 많이 좋아한다는
세: 대단해요. 이렇게 살을 드러내고
쥬: 그래요, 대단해요
세: 매력적이네요.
호: 섹시하죠.
뭐, 저의 생활과 비슷해요. 타케다를 하고 있는 코스기군을 꽤 좋아해서. 꽤 스토커에요.
세: 아 그거, 술집에서 어쩐지 베~~타가 되어버렸다던가
켄: 그게 뭐에요? 바~~타가 되어버렸다니

......이부분도 전혀 못 알아..들었.. 소리가 왜 이렇게 뭉친건지 T^T

켄: 이런 관계로 뭐, 가장 어린 역활인데, 여기 써있는 데로 연령은 별로 신경쓰지 않습니다만(여기 역시 창작 ㅡ.ㅡ;;) 매우 멋진 역이기 때문에 잘 연기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만. 어땠습니까?
세: 어떻게라니, 뭐가? 제가 뭘 했냐는 건가요??
이: 어땠습니까라니... (웃음)
켄: 이정도로 (사람들로부터) 웃음을 당한건 처음입니다. 사람이 열심히 연기하고 있는데. 에~ 저나름대로 하고 있습니다만, 오다 유스케였습니다
쥬: 네, 고맙습니다. 자, 계속해서... 이건 어떻게 소개하면 좋을까요? 물음표 세 개. "오니"라고 지칭했습니다. 연기한 분은 알고 계신 이 분 입니다. 부탁합니다~
이시다 아키라(이하 아): 안녕하세요. 정말로 무슨 역인가 말하기 어려운 이시라 아키라입니다. 다른 분들은 알기 쉬운 포지션이 있습니다만, 제 역은 말이죠 누군지 알고 있습니다만 지금은 말하면 안되는 것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너무나 소개하기 힘듭니다.
세: 우선, 물음표는 세 개인데, 이거 세 글자가 들어가는 걸까요?
이: 뭐 그렇겠죠.
쥬: "흐흐흠~"이라고 하는 녀석입니다.
아: 이 세 글자는 이름인가요? 직업인가요? 이르인가요? (이: 직업 아닐까요?) 야오야(채소가게)상.
켄: 아니 다르죠.
세: 코스츔으로 보면 시대와 관계있다고 해야할까. 다카라즈카(*goo사전에 의하면 여성만의 연극단이라는 군요)의 사람같네요
쥬: 그렇네요. 피부가 무척 하얗네요(아무래도 세키상의 저 코스츔이란게 캐릭터 디자인을 말하는 듯)
이: 수.이.카 (설마 수박?? ㅡ.ㅡ;;)
쥬: 수박
세: 수박? 수박 이시다 아키라... (.............;;;)
켄: 채소계인가요?
쥬: 채소계네요.
아: 하쿠사이(배추 ㅡ.ㅡ;;) 아, 이건 네 글자다.
뭐 이같은 관계로 즐겁게 했습니다. 저는 연령 불명, 역모 불명 이 이상 파고들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사회도 하고 계십니다. 이 이야기의 주인공, 타케다 쇼고 35세를 연기한 이 분입니다.
세: 타케다 쇼고상 35세구나.
쥬: 35세로군요. 35세라는 건 에, 그렇습니다.
아: 코스기상 일단 이름을 ^^;;;
쥬: 타케다 쇼고 역 코스기 쥬로타입니다. 35세라는 건 저랑 띠는 갖네요(이것으로 밝혀지는 코스기상의 나이).
세: 그런가요?
켄: 네, 그렇네요
세: 정말로 그런가요?
쥬: 네, 그렇지 켄유군?
이, 켄: 띠는 말이지.
쥬: 띠는 같구낭♡~
켄: 이 분입니다. ^^;;;; (웃음~~특히 이노상 ^^;;)
쥬: 이번에 주역을 하고 있습니다만, 여러분, 이 시디를 들은 후에 이걸 듣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만, 이 정도의 멤버 중에서 주역을 맡았다는 건 정말로 행복합니다.
켄: 그렇지만 이거 순서대로 바뀌니까
쥬: 에? 그렇습니까?
켄: 모릅니다. 적당히 말한 겁니다
쥬: 그런 겁니까?
켄: 아니 거짓말입니다
쥬: 돌고 도는 겁니까?
켄: 그런 일은 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쥬: 쿨 보이스 레벨의 기념할만한 제1탄이란 걸로, 이 작품을 하게 되서 정말 행복합니다. 뭐, 이 작품이 콜렉터즈 북이 될 정도로 저희들로서는 계속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 신주쿠 가디언! 신주쿠 가디언을 잘 부탁드립니다.
아: 왜 두 번 반복하시는 거죠?
이: 역의 아나운서 같네요. 안전석 밖으로 물러서 주시기 바랍니다~
(8분 20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