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삽질인생

유리멘탈 개복치

띵.. 2015. 1. 31. 23:23

* 누구네 집에 가니 이런게 있길래.... H양 니꺼 복사한 거 아님. 나 진짜 이런 성격임?? 내가 그렇게 결벽에 가까운 이상주의자였남?? 음;;;; 일에 대해선 좀 까탈스럽고 예민하긴 하지만 ㅠ.... 윤리적 순수성 같은거 따져본 적 없는;;; 그리고 운동 되게 싫어하는.... 목표가 분명한 건 좋아하지만, 중간에 태클 들어오면 더 싫어지는..... 당근은... 지름을 말하는 건가요??

 * 남편에게 개복치의 비밀편을 읽어주니 전부 맞는단다. 나 진짜 저럼???

 

당신은 유리멘탈 개복치입니다. 
 
유리멘탈 개복치의 비밀
섬세하고 예민한 당신은 결벽에 가까운 이상주의자입니다. 논리적 완결성, 언행의 일치, 윤리적 순수성 등을 판단하는 기준이 누구보다 엄정해서 조금의 흠결도 인정하지 않습니다. 자신에 대해서도 대단히 냉소적인 당신에게 가끔이라도 채찍이 아닌 당근을 줄 수 있다면 당신은 강철멘탈 개복치가 될 수 있어요! 
 
이것만 알면 대왕 개복치로 변신
쉽게 의기소침해지는 개복치는 목표가 분명한 일을 할 때 가장 스트레스를 적게 받습니다. 특히 운동과 베이킹에 소질이 있어요. 개복치와 가까워지고 싶다면 함께 취미 활동을 시작하세요. 
 
이것만은 절대 조심
냉철한 개복치는 얼렁뚱땅 넘어가려는 것을 질색합니다. 대충 얼버무리려다 안 통한다고 감정에 호소하며 선처를 바라를 짓만큼은 절대 하지 마세요. 개복치가 화가 뻗쳐서 돌연사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짝꿍
큰 감정 기복 없이 언제나 즐거운 모드를 유지하는 바위와 함께 라면 날이 서 있던 개복치도 긴장을 풀고 심신의 안정을 되찾습니다. 많은 대화를 하지 않아도 서로를 깊이 이해해주는 짝꿍이에요!  
 
최악의 짝꿍
이상주의자 개복치와 현실주의자 너구리는 상극 중에도 상극입니다. 너구리는 대안도 없이 화부터 내는 개복치를 피곤하다고 생각하고, 개복치는 말부터 앞서는 너구리를 안일하다고 무책임하다고 생각합니다. 둘이 논쟁을 시작하면 자리를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My Story > 삽질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허브  (13) 2015.02.13
개꿈;;;  (4) 2015.02.05
나만믿어 강아지  (0) 2015.01.31
13월의 세금폭탄!!!  (2) 2015.01.21
2015년 새해에는  (2) 2015.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