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키보드를 절대 보지 않고 대답을 입력해주셔요. 「BackSpace」나 「Delete」를 쓰지는 말 것. 오타는 고치지 말고 그대로 두셔요. 질문에 대답할때 반드시 할수 있는 최대한의 속타로 치셔야합니다.
2. 맨 처음 시작되는 버전1의 본문은 첫 질문과 마지막 질문 뿐입니다. 바톤을 받으신 분은 자신의 임의로 질문을 한가지 추가해 주시고, 대답도 달아주세요. 따라서 다른사람에게 바톤이 넘어갈 때는 자신이 단 질문이 한가지 추가된 상태가 됩니다. 또한 자신의 질문 옆에는 작성자의 이름을 쓰세요. (ex. Q6 키가 몇이예요? -작성자 옥호모)
3. 자신이 글을 작성할 때 버전을 한단계씩 올려주세요. 만약 자신에게 버전4의 바톤이 넘어왔다면 자신이 작성할때는 버전5가 됩니다.
4. 질문또한 무수정 블라인드 속타입니다. 질문이 오타가 나도 수정하지 않은 채로 넘어갑니다.
5.자신의 질문이 몇번째가 됐든 마지막 질문은 언제나 맨 하단에 위치합니다.
6.바톤이 중간에 또 왔어도 버전이 틀리다면 또 작성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7.질문을 달때 상업적인 질문은 불가능합니다. (EX.무슨 상품을 어떻게 생각해요? 동방x기 오빠들이 좋아요? 따위)
이 문답의 목적은 이 바톤이 과연 어디까지 가는가 네트워크 피라미드를 실험하는데 있습니다. (엘싣: 피라미드라니!!) (후겐: 네트워크 피라미드라는게 뭐야?...)
바이러스 바톤의 저작권은 http://ryuto.egloos.com에 있습니다. 기존의 무수정블라인드문답은 제거 아닙니다.
Q1. 시작이니까 정상적인 질문으로 시작합시다.뭐라 좋을ㄲ싸나...첫 질문부터 오타 폭발입니까 이런씨... 첫시작이니까.. 간단하게 프로필을 말씀해주세요. (작성자-오꼬모) 띵..입니다. 이왕이면 옆의 점 두개 꼭 붙ㅇ려주세요. (아 백키 눌른..를 뻔했;; 어렵네요)_
Q2. 에, 안녕하세요. 두번째려나, 우연히 발견해서 해봅니다. 무난하게 현재 가장 좋아하는 것ㅇ을 말해주세요~! (아이리시) 현재 가장 좋아하는 것은.. 적금통장? 크크크크 머릿속에 다음학기 등록금 마련 생각외엔 없습니ㄷㅊ 당.
Q3. 어머어머 안녕하세요/ㅅ/ 으음'ㅅ' 세번째군요, 뭐랄까 넘겨주진 않있지만, 아무튼 있길래 들고왔습니다만...으음. 무난하게, 가장 좋아하는 커플링을 말씀해주세요♥<무난하지않다(작성자- 실피) 좋아하는 커플링? 현재롯써는 음.. "정렬"시리즈의 하루카랑 요시토? 가장 최근에 읽은 BL 책이라서 ^^a
Q4/. 오타 양해부탁 ㅠㅠ<<자 그럼 문제(?_ㄴ) 내게ㅛ스,ㅂ니;다. <<<<<< 주위사람을 자시느이 세계러..로 끌어들인 적이 있ㅅㅂ니ㄸ까? 그러니까, BL계로 어서와어서와...햐ㅐㅆ다거나....<<<<<<<< (작서앚- 비현 류) RM 끌어들인 적 없습니다. 오히려 유혹당ㄹ했어요. (B 양 반성하랏1! _)ㅖ 에잇! 오타 넘 많잖아?
Q5. 우리학교 그빅(긊식)은 이렇다! 를 한 문장으로 포현해주세요 엜디군이 예를 들어 드리자면 '맛으로 보면 실수인 거 강튼데 매번 그렇게 나외는 널 보면 실수가 아닐지도 모르겠다' 정오다 괴겠스빈다(작성자- 엘싣 ) 학교 졸업한지 오래되서 대신 회사로 하자면, 음식하는 사람은 맛있게 해주나 메뉴가 단조롭다. 이상
Q6. DP...가 아니고<- 에입니다ㅠㅠ 후겐이라고 합니다만,<- 이번 질문은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알려주세요 - 입니다 ;ㅁ; (참고로 저는 좋아하는 노래가 너무 많아서 다 말할수가 없답니다아아아아.) 오타는 상큼하게 무시해주세요ㅠㅠ 저 무(...)가 아니고 망할 옹타의 제왕 영어같으니(..) (작성자-후겐) 길어서 죄송합니다<- 그동안 가장 좋아했던 노래으 는 이승환의 "벼ㅂㅈ소ㅛㅑㅐ3벼ㅛ7 ->오타나서 열받아서 걍 쳤습니다" 다시 써보자면 이승환의 "변해가는 그대"입니ㅏ다. 이승환 4집에 실렸더 던 곡인데요, 실제 원곡도 좋지만 "무적전설"이라고 라이브 엘 앨범에 실린 라이브 앨범이 훠 훨씬 좋습니다. 실제로 라이브가서 들었을 때는 더 좋았습니다. 영혼이 쫘알악 빨렸다가 도로 나오는 느낌? 막 소리지르고 나서 개운해지느 그런 느낌이에요. 하짐나 ㅁ하지만 현재 듣 가장 열심히 듣고 있는 노래는 가면라이더 덴오의 삽입고 "더블 액션" 으하하하하 ^^a
Q7. 안녕사세요 다시 후겐입니다. 에, 저 위의 후겐님이랃 다른 후겐입니다. 우린 네이버 블로그에서 단 둘뿐인 후겐입니다. ^/////////^<- 아니, 이게 아니고()() 음, 하고 싶은 질문이 너무 많은데ㅠㅠㅠㅠㅠㅠ 흑흑흑. ㅇ<-< 여러 무스정 블라인드 바통을 보셨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런 바통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 좋아합니다만ㅠㅠㅠ.) 그리고 하시면서 어떤 비참함을 맛보십니까. (*징성자-후겐) ...징성자....는 또 뭐지..... dj 어렵습니다. 오타 너무 많아서 엄청 짜증납니다. 그렇지만 더 힘든건 무의식ㅈ ㅜㅇㅇ중에 백키를 눌러버리는게 가장 힘듭니다. (문장도 꽝이다 ㅠ.ㅜ )
Q8.안녕하세요지나가는사람입니다만 네트워크의 피라미드의 맛을 살펴보기 위하여 제 자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끼어들었습니다 부디 용서해주세요 TT이랄까 무슨질문을 해야할지 타자는 아니 타자를 치며 생각하고있지만 대체 질문이 떠오르지않네요 어떡해야할까요 이랄까... 가볍게 "좋아하는 광고"붙아니 붙히다니 아니 뭘 아니 잠기아니 잠시만 "좋아하는 광고"를 말해주세요~by.김공 TV를 잘 안봐서 광고도 거의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신에 가장 기억에 남는 카피라면 "우리강산 ㅍㄹ푸륵[ㅔ 푸르게 (에잇!"라고 유x킴벌리 카피-그것도 몇년전 카피였는데요. 이 게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현재 제가 가장 존경? 이라고 해야할까, 이런 사람 밑에서 일해보고 싶다 라고 생각중인 분이 적극적으로 추친했던 사업이라 그렇게 ㄱ 느끼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모 당에서 ㄷ4ㅐ서 대선 관련해서 막 꼬드기고 있는 중인 모양입니다만, 그냥 지금처럼 모범사업가로 남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랄까, 엉뚱한 곳으로 샜군요 ㅠㅡ;; )
Q9.으 내가 ㅜ슨 문데를 내야 잘 냈다는 소문이 날까요. 좋아요 가볍게 갑시다. 바다에 자신이 가장 종하아..좋아하는 호모 커플의 공과 수가 빠졌습니다. 넉,..누굴 구하겠서용???-작성자도라 가장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두 사람이 함께 죽음을 맞이하도록 그냥 구경하겠습니다.
Q10.아싸십이다 십우!!십.!!!!왠지 기분이 좋군요이히히히.그럼 문제음문제무슨문제를낼까요. 음..있좌나요. 도플갱어를 만난다면 어떨꺼같아요?음....아냐 이상해!!딴닫다ㅏ다시내도됀죠?!ㅠㅠㅠ됀죠랜다.음..자신이 진짜로 어디라........아니에요어디라가아니라 얻리다고 느낄때는 언제인가요?!!..어.리.다.고.느낄때..ㅠㅜ.....(-작성자산산킹프린스앙드레) 먹을꺼 가지고 싸움할 때. 은근슬쩍 ㅁ 상대방보다 더 먹으려고 죽어라 먹을 때. 한심합니다 ㅡ.ㅡ;;
Q11.으하하하 ㅏ드디어 문제근여@!@ ㅅ긍데 이 오타만빵의 문제가 남는다니 부끄러워라 아니 오타가 아나안나잖아!! ...가 아니그나 근데 앞에 질문 ㄷ갑한것보다 무난해요 우와 ㄱ스이게 아니라.. 문제를 내야지요 그 자쇼ㅣㄴ자쇼ㅣ자신이 자..ㅛ사효ㅏㄹ살면서 가장 당황스러워쑈웠을 때느때를 만말해주세요ㅗ!!!! )잣ㄱ작송저 ,,나키비 ㅇ혹은 엔도&&__) 사고는 상대방이 쳐놓고 도리어 욕먹을 때, 요즘 업무 관련해서 이런 일이 종종 있습니다.
Q12. 으하으하으하하, 별 오타없이 넘어가고싶습니다!! 훗후, 처음으로 오타없는 질문을 만들어낸다면 참 뿌듯할지도 몰라요!!! 지금 거실에선 부모님께서 술취하셔서, 하신말씀 또하고 하신말씀 또하고 하시는군요-=+...-_-;;;; 쳇, 결국 오타가 났군요 <<< 그런의미로<응?> 지금 이 질문을 보는 자네!!! 자네의...님의 수 ㄹ.......술버릇은 뭔가?...요? <<<< 완전 개됩니다. 막 구를 때도 있고, 잘 때도 있고, 전화를 이곳저곳에 걸 때도 있고. 요즘은 거의 술을 안 마시기 대문에 때문에 이런 닝ㄹ이 ㅂ일이 별로 없습니다만, 가끔 회식 가서 술 많이 마시고 아침에 눈뜨니 여기가 어디요? 하는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
Q13. q버젼에 따라 문제굳수가 늘겠내요.네요. 엄- 질문 드리겠습니다. 어렸을적에는 이런 저런 꿈도 많았는데, ㅁ나이를 먹다 보니 현싱실에 찌들어 ㅂ표포시기.. ㅊ포기한 꿈이 많네요. 그러니까, 어렸을적 혹은 지금도 가지고 있지만 현실의 장벽에 부딫여 딪혀? 실현 가능성이 낮은 그럼 란 란런 꿈이 있으신가요? 뭐, 질문자의 어릴적 ㄲ급ㅁㄴ꿈은 '뮤지컬배누우'///... 엮ㅆ습니다만 ;ㅂ;,, 여튼 적어주세요. ==-작성자 : 리즈 초등학교 땐는 과학자 였ㅅㅂ니다 . 뭐 다들 이런 꿈 꾸죠. 중학교 대는 선생님이었습니다. 고등학교 때는 프로그래머 대학교 때는 기자나 편집자. 현재는 꿈없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Q14. 으하하하하하하 안녕하십니까 야옹씨라고 불리는 사람(?) 입니다. 크히히히히ㅣㅎ 마지막 질문이 되면 폭주할지도 몰라... 바톤은 스피~~~드 하게 넘깁시다!!! 이거 하나 진지하게 말해봅시다. 살아오면서 말이죠 쓸개고 간이고 내줄 정도 누구 사랑한 적 있수???? 없으면 생기게 하면 되는거고 있다면 잘 생각 해봅시다 당신은 그 사람에게 최선을 다 했는겨? 하아... 요즘 실연아닌 실연 당해서 정신이 오락가락하니 넷상의 무례는 용서해주시구랴....(= 작성자 : 야옹씨) 그렇게 사랑해봤으면 하는 거 소원입니다. 정말 맘에 드는 사람한테는 뭐든 내주는 타입인데 불행하게도 그런 이성은 만나지 못했군요.
Q15. 크으~ 안녕하세요! 천하군입니다! 아우 드디어 질문 차례...음...음...뭘할까 뭘할까~~~ 음, 그래...가장 행복할것 같은 순간을 예기해 주세요~ 뭐, 실제로 있어도 상관없고, 아직 미구현이거나 판타지적인 이야기라도 상관없어요~ 돈벼락 맞았을 때!! 는 농담이고, 지금 제가 하고자 ㅏㅎ는 하는 일이 -거의 꿈에 가깝지만, 이루어졌음 하는 바람이비낟.입니다.
Q16.인생은 즐기면서 사는것이 좋을까요.. 아님 틀에박힌 수렌처럼 무난하게 사는게 현명한걸까요.. 아주 무거운 주제로 넘어가봅시다... 아무도 안가겨갈껀데.. 후후후후...'ㅁ']ㅔ[ 작성자 = 사쿨] 틀에 박힌 스수레처럼 사는 거 재미없어요. 좀 눠 뭔가 하뤃루 하루하루 포개어 놓으면 서 무언갈 배워나가는 그런 인생을 보내고 싶습니다.
Q17. 후우..반갑습니다 류도입니다. 질문하신다고 고생하셨ㅇ어요! 으음.. 무슨 질문을 하지...아,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사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그 사람에게는 별로 특별한 감정을 가진것도 아닙니다. 그런사람이 갑자기 자신에게 의지해 온다면, 여러분은 어떤 반응을 보이실 건지요? 맙소사 내 머리에서 이런 문제가 나오다니!!! 외면합니다. 무어야 그런 사람 정말 싫어! 언 안그래도 아버님이 장남이라 뭔 일만터지면 친척들이 기대려고 하는 걸 보아온터라 그런 인간이 주변에 있으면 그냥 무시합니다.
Q18. 안녕하세요 ㅋ 쪼꼬맛토깽 입니다 ㅎ 역시 오타가 거의 없어서 무지 기뿌군요.. 헉 질문이랄까 ㅎㅎ 음 .. 이에 질.. 위에 질문이랑 비슷 할수도 있는데요 .. 자신이 살아가면서 정말 자기가 무능력하다 .. 할수 있는 일이 없다고 좌절했을때 그럴때는 과연 언제 인가요? 제작년 수능 실패했을 때 죽고 싶어씁니다. 지금은 매일매일이 좌절의 연속입니다.
Q19. 아우-, 금동이 입니다 ㅎ/ 음. 오타가 너무 많아서 뭐같네요;;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생각할 때 느낌이나 기분은 어떤가요?<니가왜그걸물어보니; 화가 납니다! 제가 좋아하는 성우ㅏㄹ던가 연예인이 아니라 정말 제 주변의 사람을 종좋아하게 됐을 때, 그사람에게 정신이 팔려있는 제 자신이 너무 화가 나요!
Q20. 안녕하세요, 유로라고 합니다 ^^; 자신이 이때까지 살아오면서 정말 해보고싶은일이.. 어떤게 있나요? 1등? 업무적으로 모든 사람이 "니가 최고"라고 말해주면 참 기쁘겠습니다. 이렇게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하려고 했습니다만 ^^;; 직장에서 좀 관리직이 되고 싶어요. 눈에 보이는 낭비요소들을 제거한다던가, 무능한 직원을 가차없이 재교육한다던가. 좀더 효율성 있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을텐데, 현실적으로 묻혀버리는 게 좀 안타가깝습니다. 그리고 저 개인적으로도 어짜피 난 말단인데~ 라면서 점점 타성에 젖어서요. 쉽게 하는 방법이 있는데도, 그래 너 한번 ㄴ죽어버봐라~ 라면서 안 가르쳐 준다던가. 생각해보니 저 못됐군요ㅣ.
Q21. 으하하하하하. 드디어 제가 질문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꺄홋. 기뻐욧 ...뭐가 기쁜건지는 모르겠지만. 하여간...크흠; 저는 단 음식이 좋습니다. 매우 좋습니다. 심하게 좋습니다. 미칩니다. 너무 기뻐요. 하여간 저는 그런 인간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은 어떤종류인가요? 오...나 와....오타 없어라고 적으려고 했는데. 제길. ㅡ,ㅡ;(작성자 : 로키) 전 단음식 좋아합니다. 초콜렛, 화과자 너무너무 좋습니다. 그렇지만 한번에 많이 못 먹습니다. 아니, 뭘 먹어도 한번에 많이 못 먹는지도. 가장 다채롭게 매일 먹는게 있담ㄴ 우유랄까. 그냥도 먹고, 차에 넣어서도 먹고, 주스에 타서 먹고.
Q22. 제 차례루겨ㅛㄴㅇ. 이런 샹 오타봐 크흠; 그러니까 ㅈ 제차례라고요; 질문은... 음......... 아; 뭘 묻지; 흠; 아! 좀 웃긴 질문이려나(...) 떠ㅏㄱ대수에 댛샤 씨팔 오타! 다시!! 죄송합니다; 떡대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래피이거누머야; 작성자는 팰이입니다; 패리입니다;! 오타봐; 제길; 일러스트만 이쁘다면야, 랄까 멋있다면야 떡대수 OK입니다.
Q23. 으하건ㅁ아러ㅏㅣ이제다끗나따나아지가아직아침안ㅇ먹었는데밥사줄래요?이게인;아니고아니고아침밥은다들무엇으로잡수셨나여-만물창조세일러문봉샥또는킴엘 전 오늘 아침 죽이었습니다. 감기가 걸려서 소화를 못 시켰거든요.
Q24. AHFFKtSMSEP ANSWPSODIGKSMSRJDUeK VKANS으캬아아아악 또 이여아엉타로 치고있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이게 아니라 질문을 해야겠지영 엉엉엉 아 위의 류도님 제가 아는사람같은데 아니 이게 아니라ㅠㅠㅠㅠㅠ아게이으악 당신은 아니 이 글을 보시는 분은 무슨 과목을 증오하십니까아ㅠㅠㅠㅠ!?!?(닉네임이 아마CIEN DLFrJQSLEK DHRKT RLqJFK SLRSPADMS DHXKRK DKSSKtRMSDUD오갓닉네임 오타 안났다고 기뻐했는데 또 영타였다ㅠㅠㅠㅠ읍컥읍컥CIEN 입니다ㅠㅠㅠ1?!?) 영어, 영어! 영어!!!! 영어만 업었어도 제 인생이 이렇게 밑바닥은 아니었을 꺼에요. 대입도 영어, 내신도 영어, 모든게 영어 때문에 작살낫ㅇㅇ너어어어어어~!!
Q25. 우와, 드디어 끝났다. 기거 이거 은근히 많이 오래걸린네옇ㅎㅎ 아니 이게 문제가아니고 내가 문제를 해냐, 내야갰그아! 내갸겠구나! .....내야하는군요!!< 그러니까 내 질문은 이거에요! 어라, 생각 안해뒀는데 잠깐만여, 어, 와 이거 수정이 물가능,불가능하니까 환전히 오나전...완전히 생방송라이브로 찍는 그낌,느낌인걸?!<- 어, 그러니까 여자한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어디라고 생각하죠? 난 가슴 없은 사람은 여자취급도 안해주는 주읮지롱. *(ㅈ가,작성가, 아니 작성자-멬,매콤) 마음! 이라고 쓸리가 없지! 역시 이쁜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여러모로 이득이 랄까.
Q26. 음. 저는 외모나 그런것과는 달리 무뚝뚜 ㄱ뚝하다는 소릴 ㄴ많이 듣습니다, 친한 친구들같은 경우는 제외지만요. 그러니까 묻습니다. 혹시 자신의 외모나 분위기와는 다른 성격이라고 ㅡ들어보신적 있으신지? 첫인상은 이랬ㄴ는데 지내보니 아니ㅓ더라, 이런것도 괜찮습니다* (작성자-주류가 아니고 즈류, 류로,류드) 싸가지 없어 보인단 소리 많이 들었스비낟.
Q27. .. 제가 이십칠번이군요... 이 아무튼 질문을 해야겟씁니다. 혈액형별 성격이 자신의 성격과 똑같다고 생각하세요? 저는 밙넝.. 반정도는 맞아요. 예를들어 방을 안치운다든가... 산만하다든가... 이정도.... (작성자 -램) 음 ... 어려서는 상당히 낙천적이었기 때문에 0형이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날이 갈쑤록 점점 쪼잔해진달까 소심해진달까... 여러모로 Aㅎㅇ형화 되고 있스빈다. 실제로도 어무이가 Aㅎㅇ형인 A형에 가까운 0형이가도 기도 하고... 근데 혏혈액형하고 성격은 많이 안 맞는 것같아요 ^^a
Q28 이십팔번을 맡았습니다 '~') 평상시 여가생활(..이른바 남는시간)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저는 주로 컴퓨터하고 ㅇ므음악을 듣는답니다-ㅁ- (작성자 두셩) 잡니다. 그러고도 남으면 책을 리 읽습니다
Q29 야식 좋아하십니까 (퍽) 참고로 전 무진장 좋아합니다만. ㄱ- 어떤 야식이 제일 맛있을까요~ 전 파전. (퍽) (작성자 슈팅) 야식 ... 저녁 자체가 늦어지기 때문에 그걸 야싱ㄱ 그게 야식이 되는 편이죠. 귀찮으니까 라면을 가장 ㄴ만ㅇ히 ㅁ많이 먹게 되네요.
Q30 친구사이인 좋아하는 ㅅ가람의 생일은 어떻게 챙겨주시겠습니까?(작성자-레몬가넷) 보통은 친구 생일은 케익 놓고 서로 와인한잔씩 주고받으며 모보냅니다만..
Q31 드디어 끝난ㅆ군요 ㅎㅎㅎ 예전에 했던 걸 다시 하고 있지만 대밥ㄱ이 똑탁탁탁갈ㅇㅌ은 이런제 길... 곹다ㅣㅓㄹ 똑같은!!! 이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ㅠㅠ 대답이 똑같은 것도 있고 한데 질문도 똑같은 걸 하겠습니다. 이걸 하면서 제 타자의 정확도 에 회의감을 느끼는 데 본인의 타자의 정확도은 ㄴ어떻다고 평가하시는지요 ㅎㅎㅎ (작성자 =- 마 =--= 마르란) 최악이곤ㅇ군요.. 이러 이걸 치는 사이에도 오타가 OTL 나라 속도는 둘째치고 정확도엔 나름 자신이 있었는데 ㅜ.ㅡ
Q32. 드디어 끝난군요미 ㄷ느디어 제가 질문이ㅡㅀ때가 다가ㅗ았습니다 알아보시려나요 알아보세요 알안보셔양해요 저는 음 이럴ㄴ ㅣ줄믄ㅇㄹ ㅏ혹 싶ㄴ에ㅛ 아씨!!! 이런 질문을 하고 싶다고이ㅛ 음 딱 하루만 이런 사람을 ㅗㅅ 라아보고 싶다 하는 영화나 드라마속 인물이 있으신가요ㅣ?저는 꽃보다 남자의 츠쿠시로 살아보고 싶습징나ㅣㄴ디ㅏㅣㅅ ㅣㅓㄻㄴ이ㅏ;!!죽여버린다 츠쿠시로 살아보고 싶습ㄴ딛마ㅏㅁㄴ싶습니다만 (작성자-띠용) 스킵비트의 츠루가 렌. 그의 머릿속이 궁금합니다. (아니면 제가 렌이 되어 지지부진한 쿄코와의 사이를 진전시키겠습니다) ㄷ그냥 확! 돌진! 덥치는 거얏!
Q33. 아놔 진짜 ㄱ힘들엇구요 7&&&&& 막살힘듶게ㅘ고 내차례오니무슨ㅅ질문은ㄹ해햐될지모르겟네요 76^^^ 느야엄,....요로분ㅇ쇼즘제일갖고싶은게 ㅂ뭐예요?!?!!돈말구옄ㅋㅋㅋㅋ전노트북이나새컴퓨턱사 색갖고싶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작성자=잇힝_ 저도 하치 양과 마찬가지로 카시오 전자사전. 저 전자사전 사자마자 손으로 쓰는 거 나왔어요 ㅡ.ㅡ+++ 색상은 파랑게 좋네요.
Q.34 뭐야무슨문제를내야햌ㅋㅋㅋ근데이거제법재밌습니다심심할깨하세용 자신이다시태어난다면뭐가되고싶습니다까^>ㅋㅋㅋㅋ전안탱나거싶어요 작성자-어비스 재벌 2세. 돈을 한번 물쓰듯 써보고 싶습니다
Q.35 몇시에 일어나서 몇시에 잠드시나요?? 전 요즘 10시에 일어나서 11시에 자러가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크라_) 본래는 12시 넘어서 자서 7시 쯤 일어나는데 최근에는 몸이 안 종좋아서 10시에 자서 7시에 일어납니다. 5시 기상 이 이달 목표에오 ㅠ.ㅜ
Q.35 우어..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근데 이거 무작위 피라미드라서 ㅋㅋ 과연 다들 어디까지 하실것인지..전 그냥 간단하게 단답형으로 하고싶걸랑요. 제일 좋아하는 동물은 뭡니까! 전 참고로 늑대!!!! (이상 월개수였습다) 개!
Q,37 sork내가 미쳐. ^ㅂ^ 츠라 질문번호 오타났대요!!!!!!!!!!!! 하마터면 나도 36이라고 쓸 뻔했다. 오늘 밤에는 무슨 꿈을 ㅜㅂ꾸면서 잠이 들고 싶으신가요??? (작성자_lemona) 사랑하는 세키 상 꿈~
Q,38 음... 폰번호를 알려주세요[] 아니 이게 아니고 올해의 목표는 뭐였나요? 그리고 그 목표는 잘 실천되고 있나요? 뭔가 이상한데... 그러니깐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은 잘 실행되고 있나요? 제 올해 목표는 잘 기어ㅗㄱ이 안 나지만 어쨌든 잘 실행되고 있지 않ㅇ는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작성자 : 쉐동 올해의 목표는 공부를 열심히라고 해야할까, 학업에 도전하는 거였는데, 시작이 반이니까 반은 한 것 같습니다. 하지ㅏㄴ 만 목표한 만큼 열심히 하진 않은 것 같아요. 새 학기 시작하기 전에 데이터베이스 곱ㅇ부하려고 했는데...
Q.39 휴. 드디어 제 질문 작선 ㅅ....성 시간-_-;; 근데 막상 질문 적으려나...니 정말 생각 안나긴 ㅎ나ㅔ요. 왠만한건 ㄴ.다 나왔고.. 좋아하는 날씨는 어떤때? 전 비오는 때 좋아합니다. 미....비 오면 자주 맞고 다녔던 어릴적이라던가, 빗속리 ㄷ....빗소리 들으면서 창밖볼때라던가. 비오면 생각나는 김치부침개라던가......-ㅜ- (작성자:ashu) 부슬비 역시 좋아합니다. 아스팔트 말고 땅에 비가 톡톡 학 하고 부딪히는 소리는 정말 운치있어요.
Q. 40 아놔 진짜 조낸 오래걸리네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근데 진짜 무슨 질문을 하나 이거...... 이거 작성하면서 본인의 상태는 어땠나요? 기분이라기보단 상태. 전 내내 하이텐셩ㄴ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겅자 이스페르) .... 만힝 지쳐있는 상태? 퇴근하고 하는 거라서.
Q.41 나한테 무스정블라인드를 넘기다니 용서하진앟겠다 ㅋㅋ 무슨질문을 하면 될까요... 아!! 평소에 돈을 가장 많이 투자하고 있는 건 어떤 부분인가요? 에를들면 옷을 사는데 제일 많이 쓴다던ㄷ가 학원비로 제일 많이 쓴다던가.. 저는 (ㅎㅁ)책 사는거랑, 디비디랑.. 음 결국 다 ㅎㅁ입니다!!!냐하하하하 (작성지..작성자 이세) 책 사는데 제일 많이 드는 군요. 요즈믕ㄴ ㅁㄴ요즘은 만화책의 비중이 점점 늘어서 걱정입니다.
Q. 42 이거뭐냐이거뭐냐 갑자기 문제를 내라고해도....... 아, 좀 여성향적 질문 들어가겠습니다, 당신의 ㅎㅁ력은 몇년입니까!!!!? 만약 문답을 하시는 분이 ㅎㅁ를 즐깆 지 않는 분이라면 ㅎㅁ세계가 존재한다는걸 안게, 우웃음흣한 취향을 즐기는 언니들이 있다는 사실을 살게..알게된게 얼마나 되셨습니까???!!!! 전 팬픽을 포함한다면 9년쯤 된든한 느낌이 드는데 제발 착각이었읏면 좋겠습니다....... (작정..자; 삐딱) 홀모력? 본격적으로 시작한 걸 친다면, 후지미 드라마 시디를 들었을땐데... 그게 언제인지 원;; 못ㅎ도 5년은 돈된 것 같군요.
Q. 43 엄헝 나에게 이런 영황ㅇ과영광이!! 못 알아보셔도 대충 찍어서 대답해주세요 오호호호홓 아놔 무슨 질문을 하지 지금 사무실에서 몰래 작성하느라 케케케케 아 마자다,맞다. 성우팬 가정하에.... 목소리 겁내까지는 아니더라도 꽤 좋고...좋아하는 성우아저씨를 담ㄹ닮은 사람이 나타났습다니다! 근데 이 인간이 완전 사ㅣ이코에 성격이 좀 지랄맞습니다 (더러욵 ㅓㅇ정도ㅗ가 아니라) 굉장히 피곤한 성격입ㄴ디ㅏ. 근데 내가 좋아하는 성우랑 넘 닮았어!! 이거 어떻게 하시겠습니가? (참고로 전 캐무시중입ㄴ디ㅏ.....)학 실제인거 뽀롱났다 (작성자 : 하피치...오타예요....하치) ....... 결국 이런 문제를 낼 정도로 압박에 시달린 하피치 양에게 심심한 위로를 케케케케 오히려 더 용서할 수 없죠. 닮은 주제에 성격이 꽝이라니! .... 세키 상 닮았는데 사이코라면 난 살인충동 느낄꺼야!
Q. 44 으하~~ 정말 힘들었다! 이거 누가 시작한 건가요? 어려워서 죽는 줄 알았어요. 오타없이 문제내기에 도전! 그럴려면 문제 짧게 내야한느데? (벌써 오타닷1) 시른 실은 전 요즘 고민에 빠졌습니다. 아주 무능한 직장 돌동료 덕분에 죽기 일보직전입니다. 뭘 ㅐㅎ도 똑바로 하지 않는데다가, 관심도 없고, 걱다거기다 성격도 나빠서, 너 이거 잘못했는데, 왜 이런 식이냐! 라고 말하면 도리어 화를 냅니다. 결정적인 문제는, 저도 말단, 그 사람도 말단, 나이도 동갑-생일로 치면 제가 많~~이 밀리지요. 야단도 칠 수 없다는 겁니다. 여튼, 이 무능한 동료 덕분에, 일이 늘어가고 있는 중이비낟. 아니, 솔직히 제가 저 사람한테 일을 못 맡겨요. 맡겼다간 뒷수습하느라 머리가 뽀개져요! 이런 동료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T^T 좋은 해답 있으신 분은, 거침없는 덧글! 부탁드립니다 어어어어 ㅠ,ㅜ (작성자는 띵..이에요)
last Q. 바톤을 넘길 사람을 정해주세요 숫잗는 상관..아니 제한이 없습니다. ..오타가 끝까지 사람을 엿먹이는 군요 아 dma... dl dkdlwkasjd 이런 마지막까지 오타냣! 바쁘실테지만, 센스있는 담 답ㅈ변이 ㅇ 아주 많이 기대되는 에베드 님, 요즘 블로그에 많이 찾아주시는 진령 님, 항상보면 우울 리듬이 비슷한 것 같은 funnybunny ㄴㅁ님 ~ 부탁드려요!